아키에이지, 봄맞아 비파항구 벚꽃 축제 연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 '아키에이지'에 벚꽃 축제 시즌을 맞아 벚나무와 벚꽃 축제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벚꽃 이벤트 이미지
아키에이지 벚꽃 이벤트 이미지

먼저 '벚꽃잎이 흩날리는 아키에이지' 이벤트를 통해 금일부터 20일까지 '아키에이지'에 접속하는 모든 캐릭터에 '사랑이 물든 벚나무 씨앗'을 우편으로 지급한다. 30레벨 이상의 게이머면 신기루섬의 '사랑에 빠진 페피'와 대화해 '사랑이 물든 벚나무 묘목'으로 교환할 수 있다. 묘목을 성장시켜 열매와 분홍 벚꽃을 모으면 벚꽃 축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벚꽃 아래 꽃놀이' 아이템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같은 기간 동안 '아키에이지'의 '비파 항구' 지역에서는 '비파 항구 벚꽃 축제'가 열린다. 축제기간 동안 '비파 항구' 지역은 평화 지역이 되며,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벚꽃 축제' 기념 주화'를 모으면 여러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만우절에 깜짝 공개돼 인기를 끌었던 벚꽃 야타, 페피 친구 등 신규 꾸밈옷도 상시 상품으로 출시된다.

아키에이지 벚꽃 이벤트 이미지
아키에이지 벚꽃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