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MMORPG 태양, 홍보 모델 총집합한 대형 콘서트 22일 개최

김건모,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구구단, 다비치 등 인기 가수들이 총 집합한 대형 콘서트가 신스타임즈의 신작 모바일 MMORPG '태양'의 이용자들을 위해 열린다.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의 이용자들을 위한 'LET’S PLAY 태양 CONCERT IN SEOUL(이하 태양 콘서트)'를 오는 4월 22일 개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태양 콘서트는 태양의 공식 홍보 모델들이 모두 참여하는 콘서트로,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17 뮤지인시티 전야제 올리브페스티벌:태양 스페셜 스테이지 형태로 3천 명 이상의 규모로 진행된다.

콘서트 무료티켓은 태양 공식카페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참석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생방송 중계도 이뤄질 예정이다.

콘서트에는 대한민국 최초로 3회 연속 골든디스크 대상을 수상하고, 단일 앨범 280만 장을 판매한 국민가수 김건모와 프로듀스101과 아이돌육상대회 등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 우주소녀, 16년과 17년 골든어워드의 수상 경력을 빛내는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등장한다.

또한, 태양 공식 홍보모델 뿐만 아니라 신스타임즈의 대표작 해전1942의 공식 홍보 모델인 걸그룹 구구단과 다비치가 함께 하며, 개그맨 박수홍과 구구단 멤버 김세정이 MC를 맡아 행사를 진행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출시 전부터 태양을 기대해주신 수많은 이용자 분들을 위해 이번 콘서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가수가 참석하는 콘서트도 즐기고 이 콘서트보다 훨씬 많은 콘텐츠를 준비한 태양도 즐기면서 즐거운 4월 한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양 콘서트
태양 콘서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