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모바일 신작이 온다..433, 4월20일 출시 확정

PC 온라인게임의 명가 '스페셜포스'가 모바일 게임으로 변환되어 오는 4월20일에 시장에 투하된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하고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이 서비스할 예정인 이 게임은 PC 온라인으로 개발된 원작의 맵, 다양한 총기류, 슈팅 감각 등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포스 for Kakao 이미지
스페셜포스 for Kakao 이미지

슈팅 RPG 답게 총소리는 물론 조준경까지 모두 다르게 설정된 돌격소총, 저격총, 기관총 등 다양한 무기가 등장하며, 로켓포와 같은 중화기까지 게임에서 사용 가능하다. 실제 플레이 시에는 2가지 총기를 선택해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교체해가며 게임을 플레이하게 된다.

박영호 4:33 대표는 "원조 1위 슈팅게임의 명성에 맞는 재미와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고 자신했다.

스페셜포스 for Kakao 스크린샷
스페셜포스 for Kakao 스크린샷

한편, 4:33은 정시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참여자 전원에게 3성 등급 '돌격소총'과 5만 골드, 200젬을 선물할 예정이며, 사전예약 인원 달성에 따라 8만 골드, 300젬을 추가로 선물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또 공식카페 가입자에게는 100젬을 지급하는 등 총 5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