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 꿈꾸는이여 오라 '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 모집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2기 모집을 시작한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이사장 허인정)와 함께하는 '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 참가 청소년을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게임 산업 리더로의 성장 지원을 위해 지난해부터 새롭게 시작한 넷마블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오는 4월 30일까지 접수 받는 '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는 게임 개발에 대한 깊은 관심과 기본 제작 역량을 보유한 만 14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있다.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특히, 넷마블은 올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넷마블게임아카데미' 게임개발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경진대회를 개최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아카데미 참가자 외에 일반인들도 들을 수 있는 특강 등도 개최한다. 게임산업과 진로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 모집
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