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역주행 준비 완료! '별이되어라! 시즌 5업데이트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대형 업데이트마다 매출 순위를 역주행한 '별이되어라!'가 우주로 모험을 떠나는 시즌5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별이되어라! 시즌5 업데이트
별이되어라! 시즌5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 for Kakao(이하 별이되어라!)'의 시즌5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가 그간 진행해온 대형 업데이트마다 매출 순위를 역주행하며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신작 출시와 견줄만한 5번째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대규모 신선한 콘텐츠로 또 한번 시장을 흔들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5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우주'를 소재로 했다는 점이다. 게이머는 우주선 '아크엔젤'을 타고 도착한 행성에서 '타이탄 족'에 대항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캐릭터 '초월 등급'을 모두 공개하고, 7번째 메인 캐릭터 '소환사'도 등장시킨다. 또한, 직업별로 강화할 수 있는 '룬 강화 시스템', '요일 던전', '장비 승계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도 대거 선보인다.

게임빌은 시즌5 업데이트를 기념해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와 오랜 만에 복귀하는 게이머를 포함한 모든 게이머에게 바로 120레벨로 시작할 수 있는 '초월 캐릭터'와 '초월급 동료 선택권'을 지급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