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명이 선택한 새로운 라그.. '라그나로크R', 사전 예약 100만명 돌파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오는 13일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사전 예약 참가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R'은 사전 예약 첫 날에만 10만명을 돌파하고 나흘 동안 30만명을 넘어서며 게이머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3주를 조금 넘어선 기간(4월 10일 기준) 동안 100만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의 IP를 활용해 주요 캐릭터 및 몬스터 등이 등장한 것은 물론, 프론테라와 같은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해외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5위권 내에 진입하는 등 큰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1세대 아이돌 가수 강타와 신인 배우 김지수가 TV CF에 참여하였을 뿐만 아니라 '라그나로크'의 인기 OST 'Theme of Prontera(테마 오브 프론테라)'를 녹음하여 재탄생 시키는 등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채널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R'의 정식 출시 일정을 오는 13일로 확정하고 마지막 사전 예약 모집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거나 홍보 영상을 각종 SNS를 통해 공유한 모든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접속 일수에 따라 '만능 조각'을 비롯해 '다이아(게임머니)' 및 '이그드라실 씨앗, 열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이재진 사업PM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게이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얼마 남지 않은 사전 예약에 참여해서 특별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라며, 재미 있는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R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R 이미지
라그나로크R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