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샌드박스 스타일의 대규모 전투 모드 선보인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호주 개발사 '봉피쉬(Bongfish)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새로운 대규모 전투 모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대규모 전투 모드에서는 9제곱킬로미터의 광활한 전장에서 30대 30의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양팀이 공격과 방어로 나뉘어 전투가 진행되며 승리팀이 결정될 때까지 여러 라운드를 거치며 치열한 공방을 벌이게 된다.

신규 모드는 금일부터 '샌드박스(Sandbox)' 테스트 서버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의 퀄리티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게이머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확보하기 위해 '샌드박스' 서버를 활성화시켜 왔다. 이번 모드는 '샌드박스' 서버를 통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중 세번째 사례다.

한편 워게이밍은 호주 개발사 '봉피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대규모 전투 모드를 개발했다. '봉피쉬'는 2006년 설립되어 PC, 모바일, 콘솔 등 플랫폼을 넘나들며 다양한 타이틀을 개발해 온 호주의 중견 게임 개발사다.

월탱 신규 전투 모드
월탱 신규 전투 모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