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로도 충분! '펜타스톰' 인기 게임 1위 등극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사전 테스트를 진행 중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이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기간 중 인기 게임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펜타스톰'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는 지난 7일 정오부터 총 7일간 진행됐으며, 금일 사전 테스트가 종료된다.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펜타스톰'은 12일 기준 출시 전 사전 테스트 중인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사전 예약자수는 3주 만에 20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한편, '펜타스톰'은 실시간 5:5 대전을 지원하는 모바일 MOBA 게임으로, 게임의 음악 제작에 거장 한스짐머,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김기현 성우, 강수진 성우 등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타스톰 대표 이미지
펜타스톰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