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봄 봄이 왔네요~" '마비노기 듀얼', 봄맞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3일)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TCG '마비노기 듀얼'에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4월 한 달간 승단전을 실시해 각 등급에 따라 '백장미의 아우라', '에쉴린', '원령' 등 '레어 카드'와 '왕관 카드', '보석'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특별 이벤트 아레나를 열고 참여 게이머에게 아레나 등급에 따라 '보석', '스페셜 티켓', 'EXT 카드' 등의 보상을 지급하며, 27일까지는 '마녀:바노바', '바바리안 여왕:샤샤' 등 봄맞이 특별판 카드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같은 기간 '이벤트 미션 클리어' 등 다양한 도전과제를 달성하면 단계별로 '보석', '스페셜 티켓', '할인 티켓'을 지급하고, '변종카드', '타겟카드'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금일 정규 시즌 카드 '황금도시 카디르'를 선공개했다. '황금도시 카디르'는 화려한 무역 도시를 상징하는 '골드 카드'와 '빛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마비노기듀얼 봄맞이 이벤트
마비노기듀얼 봄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