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그 그 이상의 라그가 온다!" '라그나로크R', 정식 서비스 실시

조영준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금일(13일)부터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R'은 15년이 지난 지금까지 중국 및 동남아, 일본, 북미, 한국 등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인 '라그나로크'의 IP(지식재산권)를 이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특히, 턴제 공격을 이용한 전략형 수집 RPG를 중심으로, 카드를 이용한 캐릭터의 공격과 방어, 다양한 스킬을 선택하여 몬스터 및 상대방과 대결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R'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로그인 하면 제니(게임머니), 다이아(캐쉬) 및 각종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출석 횟수가 늘어날수록 업그레이드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캐릭터의 전투력과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강화 및 승급 등 목표 달성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조각과 펫, 경험치 등을 보상하며, 최저 10레벨부터 최대 60레벨까지 10레벨 단위로 단계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투력 500에서 40,000에 해당하는 초중급 게이머를 대상으로 특별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누적 다이아에 따른 추가 다이아를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의 이재진 사업PM은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 오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라그나로크R을 기다려 주신 많은 게이머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와 게임 운영, 즐거움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이 즐겨달라”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R'은 대만 및 태국 등 해외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5위권 내에 진입하였으며, 현재도 20위권에 안착해 순조로운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라그나로크R 정식 출시 이미지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