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프리미엄 테스트 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금일 오후 3시부터 4월 22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테스트 시작 전에 사전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링크를 LMS로 안내할 예정이다.

웹젠은 테스트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는 목적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점검을 중점적으로 실시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사전테스트에서는 80여개의 스킬이 연계되는 '체인 시스템'과 캐릭터와 정신을 공감하는 메카닉 전투기체인 '마갑기'를 차별화된 콘텐츠로 선보인다. 웹젠은 테스트 기간 중 공식카페 GM노트와 가이드를 통해 초보자를 위한 각종 게임 정보도 계공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게이머에게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과 '50,000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공식카페에 가입한 회원 수가 1만명, 3만명, 5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고급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제라 프리미엄 테스트 돌입
아제라 프리미엄 테스트 돌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