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만든 모바일MMORPG, AxE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MMORPG 'AxE(Alliance x Empire)'의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AxE는 연합국 갈라노스(Alliance)와 신성제국 다르칸(Empire) 두 진영간 대립을 다룬 게임으로, 유니티5 엔진을 활용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액션, 오픈 필드 MMORPG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자유로운 시점 변경이 특징이다.

또한, 각 진영이 서로 다른 퀘스트 시나리오와 NPC(Non-player character)가 등장하며, 분쟁 지역과 상대 진영에서 벌어지는 분쟁전, 침투, PK(Player Killing)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를 제공한다.

테스트는 5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5월 10일까지 AxE 참가자 모집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담은 프리미엄 테스트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1만 원)을 선물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AxE
AxE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