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시작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동명의 웹툰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으로 지난해 4월 25일에 정식 출시됐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최대 8성까지 육성할 수 있는 한정판 히어로 조율봉을 일정기간 출석한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며,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휴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그 즉시 총 15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에는 보석 1천 개(1만 원 상당), 100만 골드(3만 원 상당), 히어로 10+1 뽑기권(3만 원 상당), 폭격 아이템 100개, 6성 패시브룬 확정권, 초월석 200개, 7성 히어로 확정권 등 파격적인 아이템이 구성되어 있다.

1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기존 1회만 즐길 수 있었던 러쉬 앤 챕터 콘텐츠를 반복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편했으며, 러쉬 앤 챕터를 반복 플레이하면 보석과 초월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규 재화 붉은 보석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상위 등급 히어로의 확률이 대폭 상향되고, 1~15레벨, 16~30레벨, 31~50레벨 구간별로 각각 250%, 230%, 200%의 경험치를 추가 획득할 수 있는 효과가 적용된다.

이 외에도 골드 및 입장권 구매 금액이 대폭 하향 조정됐으며, 1주년 기념 신규 상점과 고효율의 신규 상품 6종도 선보였다.

마음의 소리
마음의 소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