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테르: 천공의성', 2차 CBT 성료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2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아이테르' 2차 CBT는 정식 출시 전 최종적으로 게임성을 검증 받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지난 1차 CBT에 비해 더욱 발전된 게임성, 개선된 타격감, 정식 서비스에 버금가는 운영 등으로 더 나는 평가를 끌어냈다.

또한, 이번 '아이테르' 2차 테스트에서는 보스레이드, UGC(User Generated Contents, 이용자 제작 콘텐츠), 아레나, 최강자전 등 게이머 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다.

'아이테르'는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로, 액션 RPG의 묘미와 시뮬레이션 게임 모드, 디펜스 게임 방식의 UCG 모드 등을 접목한 것이 강점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출시 전까지 '아이테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이테르 이미지
아이테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