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4대 계곡 업데이트..새 던전 사냥터 이용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대표 PC용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에 대표 사냥터 중 하나인 4대 계곡(풍룡의 둥지, 오렌 설벽, 용의 계곡, 화룡의 둥지)의 리뉴얼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리니지
리니지

이번 업데이트로 '리니지' 게이머는 NPC(Non Player Character)를 통해 입장하는 던전(Dungeon) 형태의 새로운 사냥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데, 각 사냥터에는 보스 몬스터가 불규칙한 주기로 나타나며, 보스 몬스터 사냥에 성공한 게이머는 게임 아이템(상위 마법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게이머는 '랜덤 순간 이동'이 불가능한 지역 중 일부에서도 '랜덤 순간 이동'이 가능해지는 '순간 이동 지배 반지'를 제작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6월14일까지 무료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 기간 신규 게이머와 장기 휴면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면 10일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모든 게이머는 이 기간 동안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웅 패키지S'를 구매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