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중국 시장 장악한 기대작 '음양사 for Kakao' 출시 예고

카카오게임S라는 이름으로 퍼블리싱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카카오가 이번 여름 중국 넷이즈의 모바일 게임 '음양사'를 for Kakao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음양사는 전설적인 식신(귀신)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게임으로, 중국, 대만, 홍콩 등에서 인기 및 매출 1위에 오르면서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기대작이다.

동양의 신비로움을 유려하게 표현해 낸 그래픽과 마치 연극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연출 방식, 풀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해 낸 시나리오 진행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카카오는 올 여름 출시를 목표로, 최고 수준의 현지화 작업은 물론, 카카오만의 다양한 서비스 와 기능을 연계하는 등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수많은 게임 팬들로부터 사랑 받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을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음양사는 올 여름,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음양사
음양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