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5월 가정의 달 맞이 감사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씰온라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쉴츠 가족 모두가 함께 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서버별로 최초 접속시에 지급되는 아이템을 우편함에서 찾아 가족곰에게 찾아가 아이템을 전달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코스튬과 펫 상자, 무기 상자 등이 랜덤하게 증정되며, 미션에 참가한 기록이 있는 게이머의 경우 추가로 참여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씰온라인의 유명 캐릭터인 꾀돌이가 진행하는 몬스터 서바이벌 퀘스트를 진행해 효자의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5월 첫 주부터 넷째 주까지 순차적으로 경험치, 드랍률 전투펫 경험치, 전투펫 경험치가 각각 30% 상승하는 버프를 적용시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신규 가입을 통해 캐릭터를 생성하면 무기 및 방어구를 지원하고, 캐시 아이템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휴면 게이머가 다시 접속했을 때 알파홈팩, 펫가방, 전투펫 관련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꼐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5월 긴 연휴를 맞이해 야외에서 활동과 더불어 씰온라인에서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혜택을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와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씰온라인 5월 이벤트
씰온라인 5월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