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황금 연휴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한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및 서비스 예정인 게임에 대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룽투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주요 모바일 게임으로는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 '나선의경계', '강철소녀', '아톰의캐치캐치', '일이삼국지'와 상반기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기대작 '아이테르: 천공의성' 등이다.

먼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에서는 '봄맞이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 필드에서 획득한 '꽃잎'과 '나뭇가지'를 '룬 교환석', '원소의 깃털', '맥검의 증표'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교환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석가탄신일,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기념해 '현상령', '제련석', '부활스크롤' 등의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전략 TCG형 RPG(트레이딩카드 역할수행게임) '나선의경계'는 5월 1일부터 7일간 특정 시간에 접속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과주', '스킬북', '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게이머들이 받고 싶은 보상을 투표하는 이색적인 커뮤니티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소녀'는 어린이 날을 맞아 지난달 26일 귀여운 신규 의상 7종이 추가 됐으며 또한,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연료', '탄약'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기간 동안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시 '빠른 제조', '알루미늄' 등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 됐다.

모바일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아톰의캐치캐치'는 5월 가정의 달을 테마로 오는 8일까지 '가정의달 출석 이벤트'와 오는 9일까지는 '가정의달 사행시' 이벤트를 통해 레어펫 '쥬노'와 '서사 비전기' 등 인게임 혜택을 증정한다.

모바일 전략 RPG '일이삼국지'는 5월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이아', '물만두'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오는 14일까지 전장에서 활약중인 일이삼국지 '대표 가족' 스크린샷을 인증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원하는 '특별 무장 영혼' 50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룽투코리아의 출시 예정작 모바일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아이테르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고, 게임 정식 출시를 즐겁게 기다릴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인증하는 게이머와 '사행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룽투코리아 5월 이벤트
룽투코리아 5월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