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아레나', 스타워즈 40주년 맞아 특별 카드 2종 추가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스타워즈' 시리즈 40주년을 기념해 '40주년 기념 루크' 및 '40주년 기념 베이더' 특별 카드 2종이 추가됐다. 해당 카드는 기존의 '루크' 및 '베이더'와는 별개의 새로운 카드다. 또한, 여타 리더 카드와 다르게 고유 카드 없이도 독보적이고 강력한 리더 스킬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상점 내 카드팩 구매 시 1팩 당 최대 1회의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와일드 카드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얻은 와일드 카드를 보유한 적이 있거나 보유한 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랜덤으로 카드를 얻는 것이 아니라 카드 속 캐릭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스타워즈' 속 유명한 대사인 '포스가 그대와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과 발음이 유사한 점에 착안해, 전세계 스타워즈 팬들의 기념일로 지정된 5월 4일부터 다양한 '스타워즈 데이(May the 4th)'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이미지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