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25일 서비스 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오는 25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게임 내 풀 3D 그래픽 시나리오 영상과 360도 회전을 지원하는 게임 그래픽, 탑승형 메카닉 전투 기체인 '마갑기' 등을 전면에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지난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잔행한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서는 참가자들이 평균 130분 이상 게임을 즐겼고, 재 접속률도 64%를 웃돌았다.

웹젠은 출시일을 공개한 만큼 오는 15일에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아처, 소서러, 나이트와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국내 정상급 성우 4인의 메이킹 영상을 처음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과 '50,000골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정식 서비스 시작 전인 24일까지 진행하고,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5월 23일까지 연다.

한편, 웹젠은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대규모 시연대를 마련하고 게임을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VIP게임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이미지
아제라: 아이언하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