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입소문의 위력 과시한 킹스레이드, 100만 다운로드 돌파

김남규

입소문만으로 매출 상위권에 올라 화제가 됐던 베스파의 모바일RPG 킹스레이드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킹스레이드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수집한 영웅으로 팀을 구성해 스토리 모드, PVP,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확률형 뽑기 아이템을 대폭 축소한 것과, 꾸준한 업데이트, 공식 카페를 통한 적극적인 소통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유료 아이템인 루비 1,000개와 영웅의 성장에 꼭 필요한 7종의 파편이 각각 100개씩, 총 700개의 파편을 증정한다.

또한,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드 상점도 추가했다. 대장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이드 상점은 참여한 전투의 종류와 레벨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포인트로 티어 3~6까지의 전설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하루에도 수 많은 모바일 게임이 쏟아지는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킹스레이드가 무려 100만 이용자들에게 선택을 받았다"며, "킹스레이드를 사랑해 주신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말씀 전하며, 100만 다운로드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킹스레이드

: 킹스레이드 베스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