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모바일' 중국 애플 앱스토어 2위 등극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열혈강호 모바일'이 중국 애플 앱스토어 2위에 등극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중국 모회사 룽투게임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모바일(중국 서비스명, 热血江湖手游)'이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2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 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열혈강호 모바일 중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2위
열혈강호 모바일 중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2위

'열혈강호 모바일'은 지난 4월 10일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 먼저 론칭 됐으며, 13일에는 중국 현지 최대 안드로이드 마켓인 360, 응용보(텐센트 앱마켓), 바이두, 샤오미 등에 출시됐다.

게임은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 3일 만에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지난 10일에는 매출 순위가 한 단계 상승한 최고 매출 2위까지 꿰찼다. 약 서비스 한달이 다가온 시점에도 안정적인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열혈강호 모바일'은 룽투코리아 모회사인 룽투게임이 개발 및 중국 현지에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인기만화 '열혈강호' IP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무협 소재의 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모바일' 중국 서비스 수입에 대한 로열티를 배분 받을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