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테일', 서비스 11주년 기념 초청 간담회 성황리 개최

조영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하는 게이머 간담회 '라테일 놀이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금일(15일) 전했다.

지난 13일(토),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액토즈소프트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게이머 간담회에는 사전에 초청된 약 100여 명의 게이머들이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먼저, 액토즈소프트 함정훈 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사내 주요 인사들이 무대에 올라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11년의 세월이 쌓인 '라테일'의 기록적인 숫자에 대해 알아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금까지의 총 가입자 수를 비롯해 게임 내 연애 및 결혼 횟수, 인던 이용 횟수, 4차 직업이 차지하는 비중 등 흥미로운 기록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라테일'의 향후 업데이트 계획과 운영 방향, 일정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올 여름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콘텐츠를 첫 공개했다. 묵직하고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는 신규 직업 '아그니'를 포함해 새로운 대륙 '동방 대륙', 신규 맵 '쥬드 왕국' 등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운영진과의 대화를 통해 평소 게임을 이용하면서 가졌던 궁금증을 풀고, 새로운 아이디어나 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술래잡기와 BGM 맞추기, 그림 맞추기, 퀴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라테일 11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 이미지

: 라테일 액토즈소프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