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GPTW 선정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4위 수상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GPTW Institute에서 주관하는 '2017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Best Workplaces in Asia)' 시상식에서 중소기업(Small & Medium Companies) 부문 4위에 올랐다고 금일(17일) 밝혔다.

GPTW(Great Place To Work)는 신뢰경영지수, 기업문화평가를 통해 일하기 좋은 일터를 선정하는 제도로, 미국을 비롯해 한국, 유럽연합, 중남미, 일본, 인도 등 전세계 50여개국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적용되는 국제 표준 평가 모델이다.

이에 앞서 데브시스터즈는 지난해 GPTW코리아가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 '2016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를 토대로 아시아 9개국에서 추천한 1,431개의 우수 기업들과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중소기업 부문 4위의 영예를 안은 것.

데브시스터즈는 '님' 호칭을 기반으로 형성된 직급 없는 수평 조직 체계와 열린 커뮤니케이션, 정기적 전사회의를 통한 투명한 사내 정보 공유, 누구나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자율적인 업무 분위기 등 그동안 건강한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한 많은 노력을 쏟아왔다.

또한 구성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쾌적한 근무 환경과 업무 및 개인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 기회, 가족 건강 검진 등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데브시스터즈 로고
데브시스터즈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