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구글 신규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애드웨이즈(ADWAYS, CEO 오카무라 하루히사)는 구글(CEO 선다 피차이)의 앱 어트리뷰션 파트너(App Attribution Partner)로 선정됐다고 금일(18일) 밝혔다.

App Attribution Partner는 구글의 모바일 광고 상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광고효과 측정 기술을 적극 활용하는 기업을 선정해 구글이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이다.

애드웨이즈의 파티트랙은 하나의 대시보드를 통해 다양한 광고 효과 지표 분석이 가능한 광고효과 측정 솔루션이다. 애드웨이즈는 구글 외에도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등의 마케팅 파트너사로 선정된 바 있다.

유지 요코타 애드웨이즈의 파티트랙 총 책임자는 "지난 2012년 단 두 명의 엔지니어가 개발을 시작해 만들어 낸 광고효과 측정 서비스"라면서. "Google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장 선도기업인 만큼 우리도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애드웨이즈는 향후에도 꾸준히 차별화된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애드웨이즈 구글 파트너 선정
애드웨이즈 구글 파트너 선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