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신촌 LoL 팝업스토어에서 삼성 선수단 팬사인회 진행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오는 5월 28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운영 중인 LoL 팝업스토어와 관련하여,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금일(19일) 추가로 공개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오는 5월 20일(토)에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위치한 LoL 팝업스토어에서 마련되는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팬사인회다.

2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신관 1층 정문 앞에서 진행되는 팬사인회에는 "CuVee" 이성진, "Crown" 이민호, "Ambition" 강찬용, "Ruler" 박재혁, "CoreJJ" 조용인 등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소속 LoL 프로선수 5명이 전원 참석하며, 간단한 팬 인사 등이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라이엇 게임즈는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상품 및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 디자인된 사인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팬사인회 이외에도 LoL 팝업스토어 방문을 SNS를 통해 인증하면 '아케이드 코르키 스킨'을 받을 수 있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한정판 상품인 '대장군 아지르 피규어'와 신상품 '신사 나르 피규어'도 출시되어 LoL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 신촌점의 LoL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세계 최초로 인기 챔피언 '이즈리얼' 넨도로이드 상품이 공개되어 연일 방문객들을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또 일일 100개 한정 판매되는 '미스터리 박스' 및 LoL을 소재로 만들어진 '메크 vs 미니언(Mechs Vs Minions)' 보드 게임을 비롯해 각종 피규어, 인형,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삼성 갤럭시 선수단
삼성 갤럭시 선수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