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플레이엑스포서 '펜타스톰' 대회 개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 '플레이엑스포(PlayX4)'에서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시연 및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넷마블은 총 600개 기업과 바이어, 6만여 명의 참관객이 예상되는 이번 플레이엑스포 행사장 내에 20개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지난 4월 말 출시한 펜타스톰을 즐길 수 시연대를 운용한다. 이와 동시에 25~27일까지 매일 현장 참관객을 대상으로 펜타스톰 8강전 토너먼트 대회도 연다.

또한, 행사 마지막날인 28일에는 플레이엑스포 메인무대에서 펜타스톰 8강 토너먼트 파이널 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25일부터 28일 대회 시작 전까지 행사장에서 사전참가를 신청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5인, 8개팀으로 구성해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우승팀을 비롯한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펜타스톰은 빠른 성장과 쉬운 전투, 평균 10~15분의 짧은 한판 대전이 특징인 모바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컨트롤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5대5 팀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펜타스톰 대표 이미지
펜타스톰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