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 최장자 가리는 통일전 개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대표 마츠바라 켄지, 이하 세가)와 f4samurai(대표 킨 아키히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에 제2회 왕국기사단 통일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왕국기사단 통일전은 예선, 그룹리그, 통일 토너먼트를 통해 '오르텐시아 사가' 최강의 기사단을 선발하는 콘텐츠다.

제2회 왕국기사단 통일전 예선전은 23일까지 진행되며, 그룹리그를 거쳐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최종 순위에 따라 통일전 기사단 전용 칭호 및 SSR 100% 티켓 등을 지급하며 왕국기사단 통일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SSR 모리스 캐릭터 등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오르텐시아 사가'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SRPG다. 방대한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강점이며,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더불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무장했다.

오르텐시아 사가 이미지
오르텐시아 사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