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스톰', 신규 영웅 4종 업데이트...매주 신규 영웅 추가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이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총 4종의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출시 후 업데이트된 첫 영웅은 탱커 '그렉'이다. 그렉은 팀 내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거대 포식자'로, 낮은 HP로 적진에 뛰어들어 폭발해 피해를 줄 수 있다. 두 번째로 업데이트된 영웅은 '번개 사나이' 아처 '피닉'으로, 라인전에서 빠른 스피드와 사정거리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암흑의 브레인'으로 알려진 '알리스타'는 생존력은 약하지만 강력한 마법 스킬을 시전하는 타락한 마법사 영웅이며, 가장 최근에 추가된 '바다의 지배자' '크레스트'는 강한 체력으로 전장의 최전선에서 끈질기게 살아남는 탱커이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펜타스톰'의 정식 출시 후 매주 꾸준히 다양한 직업의 영웅들을 추가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들이 펼치는 재미와 전략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펜타스톰에 추가된 4종의 영웅과 함께 총 6종의 스킨도 추가했다. 알리스타, 욘, 크레스트 등에 신규 스킨이 소개됐고, 앞으로도 매주 영웅 1종과 스킨 1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5월 27일 진행되는 인비테이셔널 대회(초청전)를 위한 선수 선발을 모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상암동 기가아레나 e스타디움에서 한국 및 대만 선발팀, 현직 프로게이머 및 레전드 게이머들이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펜타스톰 신규 영웅 4종 이미지
펜타스톰 신규 영웅 4종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