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특별 레어에그 '소녀 에그' 추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의 특별 레어에그 '소녀 에그'가 등장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구경하는 야월신 츠쿠요미'와 '연무의 청룡희 카린' 등의 소녀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기간 한정의 특별 레어에그인 '소녀 에그'와 몬스터 및 던전도 등장해 계절 의상을 입은 예쁜 몬스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성의 푸른 용환사 소니아'와 '홍란의 검은 마녀 샨메이'가 파워업, 28일(일) 24시까지 몬스터 구입에서 '고성의 여왕신 칼리', '홍란의 검은 마녀 샨메이', '성야의 붉은 용환사 소니아', '새해의 천무신 아마테라스 오오카미'를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계절 던전이 기간 한정으로 공개된다. 22일부터 23일은 크리스마스 던전, 24일부터 25일은 설날 던전, 26일부터 27일 할로윈 던전이 오픈되며 이 모든 던전은 28일 00시부터 24시까지 하룻동안 전체를 즐길 수 있다.

이 던전에서는 다양한 계절 의상을 입은 몬스터가 등장하며, 각 던전의 드롭률은 상시 2배로 적용된다. 또한 각 던전은 팀에 1마리 몬스터를 제외한 상태로 도전 가능한 층이 추가 된다. 추가로 '4마리 이하 편성으로 도전'의 층을 클리어하면 '프레도라'를 받을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소녀 에그 이미지
퍼즐앤드래곤 소녀 에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