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드래곤플라이, 플레이엑스포에 '스페셜포스VR' 및 '또봇VR' 최초 공개

조학동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오는 5월25일부터 28일까지 고양 KINTEX에서 열리는 '2017 플레이엑스포' 행사에 참가해 HTC VIVE용 '스페셜포스VR' 및 '또봇VR'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스페셜포스VR

'스페셜포스 VR'은 세계 1억 명 이상의 회원수를 자랑하는 '스페셜포스' IP를 활용한 VR 게임으로, HTC VIVE의 성능을 십분 활용한 고퀄리티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감나는 총격전을 통해 전장의 현장감을 극대화한 체감형 VR 게임이다.

입체적인 전장에서 막강한 화력으로 적을 직접 공격하는 것은 물론 엄폐물을 활용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몸을 방어하거나 날아오는 포탄을 손으로 잡아 적방향으로 다시 던지는 등 VR 게임 특유의 인터렉티브한 조작의 재미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PC게임 온라인 유통 플랫폼인 스팀(STEAM)을 통해 6월 중 글로벌 론칭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봇VR

'또봇 VR'은 아이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또봇' IP를 활용한 VR 게임으로, 또봇과 함께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을 무찌르는 건슈팅 VR 게임이다.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모드와 단계별로 등장하는 보스와 연속적으로 대결하는 보스레이드 전투모드가 핵심이며, 다이내믹한 연출과 플레이 요소를 통해 건슈팅 게임의 통쾌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페셜포스 VR'과 '또봇 VR'은 프랑스 깐느에서 4월3일부터 6일까지 개최된 세계적인 콘텐츠 전문 B2B 마켓이자 대표적인 국제 영상물 견본시로 유명한 'MIPTV 2017'에서 체험존을 운영하여 많은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성황리에 체험존을 운영한 바 있다.

: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vr 또봇VR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