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강자 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뮤오리진'으로 국내외에서 선전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강자 웹젠이 신작 MMORPG를 출시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쪽에 출시됐으며,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뮤오리진'으로 모바일 MMORPG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웹젠이 팀버게임즈와 함께 상반기를 노리고 준비해온 작품이다. 웹젠은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설정하고 시나리오를 구성하는 스토리텔링 작업에 많은 공을 들여왔다. 풀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CG 영상을 다수 제작해 배치했으며, 유명 성우의 목소리 연기를 더해 몰입도를 높였다.

웹젠은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약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5명의 대표GM인 GM이시스 ,GM크로노스, GM베스타, GM프레이야, GM로키가 번갈아 이벤트를 기획해 정보를 공지하는 'GM노트'를 중심으로 이용자와의 소통도 늘려갈 예정이다.

아제라 출시
아제라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