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적벽대전' 대규모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30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 '적벽대전 시즌1' 신규 스토리 및 초월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일곱 번째 챕터 '적벽대전' 신규 스토리를 공개했다. 촉나라 스토리를 중심으로 하는 이번 챕터에서는 난이도에 맞는 보상과 스토리에 맞는 다양한 무장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무장 육성을 지원하는 '무장 초월 시스템'을 추가하고, 무장 최대 레벨을 80레벨로 확장했다. 또, 같은 등급의 최고 레벨 무장 두 명을 합성하여 한 단계 높은 승급 무장을 획득할 수 있는 '무장 합성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길드원들이 협력하여 빠르게 던전을 완수할 수 있는 '길드던전'과 크로니클 신규 지역 '예주', '양주'를 각각 오픈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 대상으로 '태생 5성 무장등용권'과 '2,000 금화', '20만 은화'를 지급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적벽대전 정주행 이벤트'를 통해 특정 스테이지를 완수하면 각 스테이지 별로 '1,500 금화', '태생 5성 무장등용권', '초월 두루마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업데이트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