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EX 카드 출시! '프로야구 H2, 2007년 선수 추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금일(30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07년도 선수, '07년 연도 뱃지,신규 EX카드, 선수 유학∙은퇴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07년도 선수의 경우 총 329명이 추가됐으며, 게이머는 '07년도 한국프로야구(KBO) 리그에서 활약했던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다.

아울러 '07년 연도 뱃지(A, B, C, D 등급)을 제작해 선수들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고, 선수 카드 중 최고 등급인 EX카드 2명('07 리오스, '07 양준혁)이 추가된다.

신규 콘텐츠 '선수 유학', '선수 은퇴' 시스템은 선수 유학을 통해 선수의 잠재 능력을 끌어내고 특수 능력을 부여할 수 있으며, 선수를 은퇴 시키고 육성에 투자했던 승급 아이템과 게임 재화(TP)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13일까지 '르네상스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이머는 승급 지원 박스(2종)과 선수팩(르네상스 팩, 골든에이지 팩)을 구매하고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보유한 마일리지를 다양한 게임 아이템(선수 은퇴권, 훈련 리셋권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12일까지 컴퓨터 하드웨어 업체인 '이엠텍'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챌린지 모드의 시범 경기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개의 이벤트 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명은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받는다.

프로야구 h2
프로야구 h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