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강력해진 적들을 만나라!" 파이널 블레이드, 5월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금일(31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림 술사 영웅 1종(칠선고), 4성 흑사단 영웅 4종(귀, 살, 현, 무) 등 신규 영웅 5종이 추가됐으며, 새로운 모험 지역(24~26장)이 업데이트되어 기존 230층에서 300층까지 확장된 '고수의 탑'과 신규 퀘스트 2종(결탁, 파경중원)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금일부터 7일 간 도깨비 펫(Pet)을 사용해 펫을 이용할 경우 청옥, 진주 등의 아이템을 자동 획득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 역시 70에서 80으로 상향된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임무를 선택하라' 이벤트를 통해 매일 갱신되는 6개 임무 중 3개를 달성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에게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청옥, 금화 등)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파이널블레이드 5월 업데이트
파이널블레이드 5월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