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의 신작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6월 21일 정식 론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협력해 '마블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PC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의 공개 서비스 일정을 금일(31일) 밝혔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여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은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하여 게이머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9월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의 1차 CBT를 진행한 스마일게이트는 게이머들의 반응과 피드백에 맞춰 추가 개발에 나서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공개 서비스에는 이전보다 다양한 영웅들이 추가돼 마블 세계관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의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에 새로 오픈된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공개 서비스 이후 공개될 다양한 마블 영웅들의 스킬과 특징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맨하튼과 와칸다 등 2개의 전장과 친절한 설명이 더해진 게임 가이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주의 로테이션 영웅'과 'NEW스킨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게이머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