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풍 맞은 '루디엘', 1차 업데이트로 흥행 박차 가한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레이드몹(대표 지용찬)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 '루디엘'이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엔터메이트는 '루디엘'은 첫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시스템을 변경하고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였다. 우선, 데바의 3성 승급 튜토리얼을 추가해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도록 개선했고, 5성 전사 시그니처 스킬에 도발 효과를 추가해 각 캐릭터의 역할을 분담하였다.

이와 함께 일부 모험 지역에 대한 난이도를 조정하고 모험 지역의 상대 종족 난입 최대 인원을 2명으로 제한하는 등의 개선 사항을 통해 초보 이용자들이 더욱 원활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였다. '루디엘'은 이 외에도 게임 내부적, 외부적으로 다양한 개선 작업을 거쳐 이용자들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는 데 주력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용자분들이 불편을 느끼는 부분은 빠르게 개선하고 게임의 재미를 강화할 수 있는 부분은 꼼꼼히 따졌다.”며, “수준 높은 게임성만큼이나 출시 후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용자분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공식 카페를 통해 항상 의견 주시면 경청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루디엘 이미지
루디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