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화이트데이, 8월 2일 국내 출시 확정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PS4용 화이트데이의 발매일이 최정 확정됐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계열사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화이트데이 PS4 버전(패키지 및 DL 방식)을 오는 8월 2일 3만2000원의 가격으로 출시하며, PC버전도 8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지난 2001년 발매된 동명의 원작을 17년 만에 PS4 및 PC 플랫폼으로 리메이크해서 선보이는 작품이다.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

지난 2015년에 출시된 동명의 스마트폰 버전을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원작에 없었던 4번째 여학생(유지민)을 비롯해 새로운 시나리오가 추가되고, 새로운 플랫폼에 맞춰 비주얼, 시스템, 조작 등이 개선됐다.

또한, 공포 게임이나 어드벤처 게임을 잘 못하는 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왕 이지 난이도를 추가했으며, 모바일 버전에서 판매했던 다양한 DLC 의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

로이게임즈의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게이머 여러분들의 호응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17년 만에 PC. 그리고 현 세대 대표 가정용 콘솔 게임기인 PS4 용으로 개발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로이게임즈는 화이트데이 PS4 버전 스크린샷 등 신규 정보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향후 패키지 발매에 맞춰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된 한장판도 발매할 계획이다.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