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신조자룡' 게임매니아 채널링 서비스 돌입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는 자사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가 서비스하는 최신 웹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신조자룡'을 채널링한다고 금일(7일) 전했다.

이 게임은 중국뿐만 아니라 한국의 유명 배우들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무신조자룡'의 지적재산권(IP)에 기반을 두고 제작됐으며, 삼국지의 오호대장군 중 하나인 조자룡의 일대기를 그리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조자룡, 여포, 하우경의, 초선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으며, 삼국지의 주요 인물들을 호위무사로 영입하여 함께 전장에 나설 수 있는 것은 물론, 진법을 구성하거나 그가 보유한 절기를 직접 구사하는 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노블게임즈는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접수된 불편사항과 개선점을 신속히 보완해 게임 이용자가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신조자룡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의 추가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무신 조자룡 아이템베이 채널링
무신 조자룡 아이템베이 채널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