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스티아누 호날두, 피파18 표지모델 선정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중 하나인 호날두가 피파18의 표지모델로 선정됐다.

피파18 트레일러 속 호날두
피파18 트레일러 속 호날두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는 오는 9월 29일 PlayStation 4, Xbox One, PC, 닌텐도 스위치, PlayStation 3 및 Xbox 360으로 출시 예정인 FIFA 18(이하 피파18)의 글로벌 스타 표지인물로 레알 마드리드 CF 소속 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선정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연습 기간 동안 마드리드에 있는 모바일 EA 캡쳐 스튜디오에서 직접 모션 캡쳐에 참여했다. 이로써 호날두의 가속도와 지구력, 기술 및 슈팅 능력에 대한 데이터 캡쳐 기술을 통해 피파18에서 호날두의 플레이 특징과 외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팬들은 6월 11일 오전 4시(한국 시간 기준)에 EA 홈페이지를 통해 EA PLAY에서 호날두가 피파18에 어떻게 등장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EA SPORTS FIFA 선임 프로듀서 아론 맥하디는 "크리스티아누와 함께 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그의 독특한 스타일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무엇이 크리스티아누를 특별하게 만들었는지 알 수 있었다"라며, "그의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전 세계의 팬들이 그를 FIFA 18의 완벽한 홍보대사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역시 "FIFA 18의 표지 모델로 뽑아 주셔서 정말 기쁘고 최고의 영광이다"라며, "선정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