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한만큼 돌려준다! '슈퍼탱크 대작전' 복수전 업데이트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루미디아게임즈(대표 이장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에 '복수전'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스토브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슈퍼탱크대작전 업데이트 이미지
슈퍼탱크대작전 업데이트 이미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게이머에게 공격받아 패배한 경우 해당 게이머에게 복수전을 신청할 수 있게 됐다. 복수전에서 승리하면 빼앗긴 점수를 다시 복구할 수 있다. 또한, 다른 게이머를 먼저 공격했다가 패배한 경우에도 동일한 상대에게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재도전' 기능도 추가됐다. 여기에 타이밍에 맞춰 누르면 적의 포탄을 튕겨내는 '방어막' 부품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탱크대작전'의 공식 커뮤니티를 게임플랫폼 '스토브'에 열고,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먼저, 커뮤니티 게시판에 가입 인사를 작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슈퍼탱크대작전'과 관련된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해 업로드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실생활에서 탱크 이미지를 찾아 사진으로 인증하기 등 인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도 다양한 상품을 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