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로를 질주하는 쾌감! 'DiRT 4' 정식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코드마스터즈(Codemasters)에서 개발한 PS4용 레이싱 게임 'DiRT 4'(이하 '더트4')를 금일(9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트4'는 세계 최고의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구에서 가장 험난한 도로와 서킷을 질주하며 랠리를 겨루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이싱을 하는 동안 실제로 벌어질 수 있는 예측 불가의 상황들을 포용하며, 오프로드 레이싱의 불완전함을 극복하기 위해 자신만의 드라이버와 팀을 꾸려 오프로드의 역경 너머의 승리와 성공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스포츠의 역사를 반영한 상징적인 랠리 차량의 50종과 함께 '더트4'에서는 기존의 방식을 뒤집는 'Your Stage'기술을 이용하여 전 세계의 다양한 나라를 배경으로 하는 수백만 개의 랠리 루트를 생성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더트4'의 예약 판매 특전과 초회 특전으로 제공되는 '현대 R5 랠리 카' 소유자에 한해, 금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현대 론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PS4용 '더트4'는 현재 전국 온 오프라인 게임샵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62,000원이다.

더트4 스트린샷
더트4 스트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