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펜타스톰' 파트너 BJ 모집에 500여명 몰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공식 홍보채널에 함께 할 개인방송 파트너 BJ선발을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총 20명을 선발하는 파트너 BJ는 지난 5월 30일부터 모집을 시작했다. 현직 BJ 및 BJ 꿈나무들의 신청을 받았으며, 현재까지 약 500여 명이 응모해 벌써 25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선정된 파트너 BJ는 주 2회, 1회당 1시간 이상 '펜타스톰' 방송과 주 1회 '펜타스톰' 관련 콘텐츠 업로드 조건을 유지하면 꾸준히 '펜타스톰' 파트너 BJ로 활동할 수 있다.

'펜타스톰'의 파트너 BJ로 선정되면 넷마블의 공식 홍보채널인 페이스북, 인게임 웹뷰, 공식 카페 등을 통해 콘텐츠 노출의 기회를 제공하며 인기 BJ와 함께 하는 방송 및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파트너 BJ들에게는 소규모 대회 지원, 제작된 콘텐츠의 공식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로 활용 등의 기회도 주어진다.

현재까지 '펜타스톰' 파트너 BJ는 총 10명이 선발됐으며, 앞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신규 파트너 BJ 를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매주 선발인원은 상이할 수 있다.

펜타스톰 파트너 BJ 모집
펜타스톰 파트너 BJ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