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제이브' 각성 통해 더욱 강력하게 재탄생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제이브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7인 중 한 명인 '제이브'는 각성을 통해 강력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각성한 제이브는 많은 적을 효과적으로 제압함은 물론, 죽으면 부활하는 등 생존력이 뛰어난 영웅으로 거듭났다. 특히, 제이브의 각성 스킬은 다른 영웅들보다 필요 게이지량이 적어, 빠르게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제이브 각성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오프닝으로는 제이브가 빙룡 맥카스를 물리치고 각성을 하는 스토리 영상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성 제이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넷마블은 매일 푸시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6성 제이브', '제이브 전용장비 소환권', '4성 제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이브 각성 기념 이벤트 던전도 오픈한다. 해당 던전을 플레이하면 '제이브 전용 장비', '세나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서비스 1,200일을 기념한 상점을 2주간 오픈한다. 1,200일 기념 상점에서는 '5~6성 겔리두스 장신구 소환권' 등 다양한 고급 상품을 게임머니로 판매한다.

세븐나이츠 제이브 각성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제이브 각성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