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카카오, 모바일RPG '로스트 하바나' 테스트 참가자 모집

김남규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피플러그(대표 이재상)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올 3분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인 로스트 하바나는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서로 대립하고 협력하며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모험, 황금 고블린 던전, 원로회의 마스터 감옥, 월드 보스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으며, 전세를 한번에 뒤집을 수 있는 필살기 ‘하바나 스킬’과 스킬 구사의 자유도를 높인 ‘스킬 드래그 시스템’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7월 5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7월 3일까지 카카오게임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카카오는 테스트 참가자들이 재미 있게 로스트 하바나를 즐겨볼 수 있도록, 행동력, 크리스탈, 골드, 연마석, 강화 주문석 등 아이템을 매일 풍족하게 제공할 계획이며, 테스트 기간 중 달성 레벨에 따라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선물하고,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거쳐 문화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한, 음양사와 마찬가지로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 기능을 지원하며, 카페톡에서 원정대 인증샷 올리기, 하바나로 삼행시 짓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스트 하바나

: 카카오게임 로스트하바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