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의 오프라인 이벤트 '천생엘분' 7월 9일 개최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오프라인 게이머 초청 행사 '천생엘분'을 개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9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 각각 300명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강남구 역삼동 라움 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식전 리셉션, 화촉점화, 주례사, 축가, 피로연 등 실제 결혼식과 동일한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엘소드' 인기 캐릭터 '애드'의 정재헌 성우가 사회를 맡는다.

행사에서는 2017년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과 함께 '엘소드' 애니메이션 '엘의 여인' 2화가 최초 공개된다. 또한, 자사 게임음악 레이블 '네코드' 소속 보컬 은토와 엠넷(Mnet) 인기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서 한국판 마이클잭슨으로 인기를 모은 정현모 등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이에 앞서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천생엘분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오전 11시와 오후 5시 중 희망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천생엘분 아바타', '천생엘분 액세서리', '넥슨캐시'와 청첩장(티켓), 답례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넥슨은 7월 2일까지 '웨딩'을 주제로 한 게이머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팬아트를 '천생엘분' 행사장에 전시하고 7월 20일부터 게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전시를 진행한다.

엘소드 천생엘분 이벤트
엘소드 천생엘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