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 미래에셋대우와 한국거래소 상장 절차 밟는다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금일(21일) 미래에셋대우(대표 조웅기)와 한국거래소 상장을 위한 대표주관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일본 유명 아이피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게임 개발사로 최근 중국 염성시 성남과교성관리위원회(盐城市 城南科敎城管理委员会)와 한화 약 650억 규모의 합작법인 설립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중국 합작법인의 설립과 함께 게임 개발을 한국과 중국으로 이원화하고 한국게임의 중국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하면서 올해 말부터 일본과 중국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머엔터테인먼트의 박정규 대표는 “여러 가지 국내의 악조건 속에서도 ㈜해머엔터테인먼트의 가치를높게 평가해준 미래에셋대우의 안목에 감사한다. 중국 합작법인 설립도 조만간 마무리 짓고, 현재 진행 중인 게임 개발도 속도를 내서 완료하고 일본 시장부터 론칭할 예정이다. 가능한 빠른 시간 안에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둬 거래소에 상장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해머 엔터테인먼트
해머 엔터테인먼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