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발매 앞둔 PS4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티저사이트로 활동 개시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한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신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시리즈는 PSP, PS VITA, PC, 아케이드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돼 많은 인기를 얻었던 대표적인 리듬 액션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PS4 버전이며, 오는 7월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사이트에서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 참여하는 전체 작곡가 라인업과 신곡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며, 신곡 뮤직비디오, 플레이 영상 정보가 담겨있다.

티저사이트는 NEW TRACK(뉴 트랙), MUSIC VIDEO(뮤직 비디오), MEDIA(미디어) 등 세 가지로 구성되며, NEW TRACK에서는 신곡의 음원을, MUSIC VIDEO에서는 영상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MEDIA에서는 각종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 플레이 영상이 제공된다.

네오위즈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티저사이트를 통해 앞으로 다양한 정보를 선보여 나갈 방침이며, 특히 메인 화면이 담고 있는 의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