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마이 리틀 셰프' 퀴즈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마이 리틀 셰프'의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마이 리틀 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장르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과 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선보이는 '퀴즈 퀴즈 이벤트'는 게임의 공식 카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공지에 게재된 특정 캐릭터 복장을 확인 후 어느 레스토랑을 방문할 지 예측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25일까지고 정답을 맞힌 이용자는 쿠폰함을 통해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공식 카페 회원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 리틀 셰프' 공식 카페 회원 수 3만명과 3만 5천명에 각각 도달하면 30젬(게임머니)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리틀 쉐프 이미지
마이리틀 쉐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