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바뀐 '판타지워택틱스R', 서비스 6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판타지워택틱스R(Fantasy War Tactics R)'의 출시 600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지난 2015년 11월 5일 전 세계 153개국에 출시된 '판타지워택틱스R'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600만 건을 돌파, SRPG 장르 흥행에 앞장서고 있는 타이틀로 금일(26일) 글로벌 서비스 600일을 맞이했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7월 13일까지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데일리 보상'을 지급하고 7일차, 8일차에는 '암흑전사 진 코스튬'과 '6성 세트 장비 선택권'을 각각 제공한다.

또, 26일 오후 5시부터 27일 오후 4시 59분 내 게임에 접속하면 '암흑전사 이안 코스튬'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판타지워택틱스R' 공식카페 내 '개발자노트'에서는 차기 업데이트 콘텐츠 '배틀 아레나' 및 '천공 도서관 신규 스테이지'와 '영웅 예카'를 포함한 신규 각성 영웅들의 영상을 공개하고, 각성 연출 장면 개선 계획을 알렸다.

판타지워택틱스R 이미지
판타지워택틱스R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